직원들을 지배하려 하지 말고, 그들에게 권한을 주어라. (14.10.14)



우리의 무제한 휴가 정책의 반응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몇몇 부정적인 의건들도 있기는 했지만 매우 많은 사람들이 팀원들을 어른으로 대우하고 그들의 시간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게 하는 권한을 주는 것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Virgin의 CEO인 Josh Bayliss가 Virgin 관리부서의 새로운 무제한 휴가 정책이 실제로 얼마나 잘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제가 무제한 휴가 정책에 대해 토의했던 최근의 대외적인 이야기에서 반응은 처음에 썩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제가 사람들이 일을 잘 끝내 놓기만 한다면 무제한 휴가를 가질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말했을 때 박수조차 없었습니다. 나중에 직원들의 몇몇은 저에게 와서 그 곳에 회사 사장님들이 있었고 그들은 그 정책에 박수를 보내기가 무서웠다고 말하더군요.

그들의 직원들을 지배하려 하지 않고 그들에게 권한을 주는 것은 그 권한이 있는 사람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우리의 무제한 휴가 정책이 장기적으로 효과가 있건 없건 간에, 저는 회사가 그들의 팀원들에게 자유를 주어 그들 자신의 결정을 내리고 그들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동의하나요?


출처: http://www.virgin.com/richard-branson/empower-your-employees-dont-rule-over-them


-----------------------------------------------------------------

직원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창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