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어려운 도전을 하는 이유 (14.08.19)



저는 제 인생에서 대서양을 가장 빠른 항해로 건너는 것부터 열기구를 타고 세계를 날아다니는 것까지 몇몇의 극한도전들을 할 수가 있어서 행운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Virgin Strive Challenge와 같이 큰 도전을 해 본 적은 없었습니다.

어제 저는 Virgin Strive Challenge의 싸이클 부분에 참여하기 위해서 프랑스에 있는 Sam과 나머지 팀들에 합류했습니다. Virgin Strive Challenge는 Big Change 자선단체를 위한 모금을 위해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들이 이미 3번의 마라톤을 뛰었고, 그들이 운하를 노를 저으며 건널 때, 허리케인 Berthadhkeh 싸웠고, 더 많은 싸이클을 끝냈습니다. 다음 주 저는 그들이 마테호른 산을 등산하기 전에 있을 등산에 참여할 것입니다.

왜 우리는 그런 도전을 할까요? 아무도 전에 해 본 적이 없는 것들을 이루고, 건강을 유지하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일겁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도전들에게 가장 멋진 것은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팀으로 함께 하는 동지애일 것입니다.



저는 제 아이들과 친구들과 도전들을 할 수 있어서 상당히 운이 좋습니다. 당신 혼자서 도전들을 하는 것은 꽤 외로울 수 있지만 다른 이들과 함께 하는 것은 상당히 보람됩니다. 게다가 당신이 ‘그래!’라고 말을 하기만 한다면 삶은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Virgin Strive Challenge의 일정에 주목하세요, 그리고 기부나, 사회적으로 혹은 개인적으로 그들이 가는 길에 격려를 보내주세요. 당신은 웹사이트를 방문한다면 Holly와 Sam이 6명의 친구들과 함께 설립한 Big Change 자선단체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