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동기부여 (16.08.17)

 


90살에 편안한 의자에 앉아 스스로에게 이렇게 묻고 있는 자신을 한 번 그려보세요.


나는 내 인생에서 무엇을 했지?’




 

우리는 모두 인생을 돌아볼 때 만약 그랬다면 어땠을까?’가 아니라 

우리가 이룬 것들에 대해서 자랑스러워하기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90세가 되었을 때 무엇을 이루었다고 말하고 싶나요?



출처: https://www.virgin.com/richard-branson/best-form-motivation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딩에 관한 10가지 명언 (16.08.16)

 


우리가 1972<버진 레코드>를 시작할 당시, 우리는 마케팅이나 브랜딩에 대해

서 거의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우리의 개인적 가치들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형성했고 모든 것은 거기에서 시작했습니다. 버진의 성공에는 다른 여러 요인들이 있지만, 한 가지 우리가 한 최고의 선택이 있습니다. 40년 이상 우리가 비즈니스를 하고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그 결정적인 요소는 바로 브랜드의 힘과 명성에 있습니다.

 

회사가 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이 비즈니스가 생존할지 못할지를 궁극적으로 결정하죠. 그 사실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여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딩에 관한 10가지 명언을 공개합니다.

 




 

10. “당신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에 충실하라. 그것이 당신이 처음 시작할 때 성공한 이유이며 놀라운 일을 일어나게 만드는 방법이다.“ Rafe Offer

 


9. “당신이 누구이고 당신의 브랜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무엇이 당신스럽지 않은지 정의하라. 나머지는 그저 잡음일 뿐이다.” Geoffrey Zakarian

 




8. “브랜드는 목소리이다. 그리고 상품은 기념품이다.” Lisa Gansky

 


7.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동사로 사용하는 순간, 그것이 놀라운 일이다.” Meg Whitman


 

6. “가장 가능성있는 비즈니스를 형성하는데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대단하다면, 사람들은 알아차릴 것이고 기회는 나타날 것이다.” Mark Cuban


 




5. “당신 스스로 최고의 고객이 되어보아라. 그리고 당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살아보아라.” Milena Glimbovski

 


4. “1등이 되는 것으로 충성도를 얻을 수는 없다. 충성도는 최고가 되어야지 얻을 수 있다.” Stefan Persson

 


3. “당신이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로 명성을 쌓을 순 없다.” Henry Ford

 




2. “명성을 쌓는 데에는 20년이 걸리지만, 그것을 망치는 데에는 5분이 걸린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일을 다르게 할 것이다.” Warren Buffett

 

1. “당신이 물려줄 것들에 대해 충실하라. 그것이 브랜드이다.” Stefan Persson  



출처: https://www.virgin.com/richard-branson/my-top-10-quotes-br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