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에서의 자유 (2015.12.10)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일터에서 보냅니다. 그래서 그 시간은 즐거워야 하죠. 그래서 일터에서 우리가 보내는 시간을 만족스럽게 하고 우리가 인생에서 보내는 최고의 시간들로 만들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버진 매니지먼트 팀이 고객들뿐만이 아니라 우리 직원들을 위해서 비즈니스를 좋게 변화시키고자 하고 있는 혁신적인 방법들을 보여주기 위해 이 영상을 공개합니다. 무제한 휴가부터 우리의 웰빙 프로그램, 육아 휴가 정책, 유연 근무제까지, 우리는 우리 직원들이 독립된 사람이 되는 것을 좋아하며 우리의 정책들을 통해서 직원들이 그들의 역량을 최고로 뽐낼 수 있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팀원들이 버진 매니지먼트 팀의 유도정책, 목적의식 함양, 그리고 보상과 인정, 일과 삶의 균형 관리까지 버진 매니지먼트의 문화에 대한 그들의 견해들을 공유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감과 동시에, 그들의 업무에서도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공간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이곳에서 일하는 것이 너무 자랑스러워서 친구들에게 말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우리는 그저 좀 다른 방법으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보고 있으며 저는 앞으로 또 많은 시도들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모든 건 우리의 직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한 것이고, 그렇게 영감을 받은 직원들이 우리의 고객에게 다시 영감을 주고 버진이란 브랜드를 계속해서 성장시킬 겁니다. 우리가 그걸 어떻게 하냐구요?

 

우리 직원들이 일터에서 그들 자신으로 존재할 수 있게 할 자유를 주고 일을 하며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거죠.



출처: http://www.virgin.com/richard-branson/the-freedom-to-be-yourself-at-work